22회 소소한 마을전시 : 언제나 그랬듯_Vivid Geumcheon
글쓴이 : 마을관리자 작성일 :23-10-10 17:32 조회 : 283회 댓글 : 0건본문
소소한 마을전시회 10월 전시 : 언제나 그랬듯_비비드금천
전시기간 : 10/8(일)~11/3(금)
전시소개 :
전시 <언제나 그랬듯 : Vivid Geumcheon> 은 금천구에서 나고 자란 청년들의 20년간 생애를 표현한 전시이다. 금천에서 자라며 느꼈던 다양한 감정들을 다채로운 컬로로 표현한다. 전시는 Yellow, Green, Blue, Red 컬러를 네가지 구간으로 나누어 선보인다.
( Yellow : 동심의 출발선에서 ) 는 금천구에서 유년기를 보냈던 시기를 표현하고 있다. 노란색의 모빌 조형물을 통해 어린시절의 따뜻함과 순수함을 더욱 입체적으로 느끼도록 한다.
( Blue : 빛이 바랜 너에게 ) 는 청소년기의 힘들었던 기억의 흔적을 다양한 파란색으로 표현하고 있다. 가장 어두웠던 시절을 미학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슬픔의 감정을 극대화한다.
(Green : 푸르던) 은 유년기를 벗어나 한 걸음 성장하는 모습을 초록빛으로 표현하였다. 작가의 어릴적 기록물은 금천의 성장을 엿볼 수 있으며 동시에 관람객의 추억을 소환시키도록 한다.
( Red : 타오르는 )은 금천 청년들의 열정을 붉은빛으로 표현하고 있다. 작품은 다가올 금천에서의 앞날을 설렘과 기대감을 느끼게 한다.
참여프로그램 :
1.포토존 운영 : Red 존은 금천 청년들의 열정을 붉은 빛으로 표현한 공간이다. 이곳은 포토존으로 운영되며 전시시간 동안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.
2.인스타그램 이벤트 : @vivid_geumcheon_ 아이디를 팔로워 하시는 분들께 언제나 그랬듯 전시 굿즈를 드립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